모두투어, 설 연휴 고객 니즈 맞춘 다양한 여행상품 선보여
2022-12-07 정혜민 기자
`2023 설 연휴 기획전`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일정과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패키지와 자유여행, 다양한 테마 상품을 비롯하여 경쟁력 있는 항공료와 안정적인 좌석 확보를 기반으로 한 전세기 상품을 선보였다.
`설연휴/콕찝어 큐슈온천 3일` 상품은 전통 료칸에서의 힐링 휴양과 큐슈의 핵심 관광지를 볼 수 있는 일정에 현지 특식 3회가 제공된다.
`괌 PIC 슈페리어 플러스룸 3박 5일`은 PIC 리조트에서 전 일정 호텔식과 워터파크를 비롯한 리조트 액티비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어 겨울 시즌 따뜻한 지역에서 호캉스를 보내고 싶어 하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다낭 에어텔 3박 5일`은 가족 단위 소규모 여행객을 타겟으로 한 휴양형 에어텔 상품이다. 빈펄 리조트에 숙박하며 베트남 최대 테마파크 빈원더스 입장권과 성인 4명 동반 예약 시 풀빌라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시그니처, 타이페이/야류/지우펀/단수이/스펀 4일`은 여행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노팁, 노옵션, 쇼핑센터 방문은 1회로 최소화하였다. 특히 대만을 한눈에 볼 수 있는 `101타워`를 비롯하여 지우펀, 스린 야시장 등 핵심 관광지만 포함된 여유 있는 일정에 현지 특식 3회와 발 마사지가 특전으로 포함되고 현재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혜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