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31일까지 에스프레소·캡슐 커피 머신 최대 30% 할인

2022-12-20     송민규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1일까지 ‘홈카페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드롱기나 필립스, 네스프레소, 발뮤다 등 유명 에스프레소 머신이나 캡슐 커피 머신 할인행사가 온·오프라인에서 열린다.

추운 날씨에 집에서 커피, 차 등을 즐기는 ‘홈카페족’과 크리스마스·연말연시의 선물 수요를 공략한다. 전자동·반자동 에스프레소 머신과 캡슐 커피 머신 등 올 한해 인기 제품을 모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가 31일까지 전국 400여 개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홈카페 특가전’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을 찾은 고객이 커피머신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전국 400여 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는 드롱기, 필립스 등 인기 브랜드 커피 머신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0만 원 캐시백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80만 원대 드롱기 전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을 50만 원대에, 40만 원대 필립스 에스프레소 머신을 20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모카포트와 전기레인지, 반자동 커피 머신과 커피 그라인더 등 연관 상품을 행사 카드로 동시에 구매하면 최대 5만 원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는 필립스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유라 전자동 커피머신 홈바리스타 에디션 등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가찌아나 바라짜, 네스프레소, 필립스, 발뮤다, 유라 6개 브랜드의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커피컵, 원두, 스팀피쳐 등 최대 8만 원 상당 커피 용품을 증정한다.

송창현 롯데하이마트 주방가전팀 팀장은 “선물로도, 홈카페용으로도 좋은 에스프레소 머신과 커피 관련 용품을 한 데 모아 행사를 준비했다”며 “가정용 에스프레소 머신 구매를 고민하거나 크리스마스 선물을 찾는다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