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신년 토끼 시리즈’ 출시...행복·건강·재물 세 마리 토끼 한 번에
2022-12-26 이은서 기자
이번 시리즈에서는 계묘년(癸卯年)을 맞아 토끼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를 상품에 입혀 문구용품, 팬시용품, 리빙용품 등 총 40여 종을 선보인다.
지난해 2022년 임인년(壬寅年)을 맞아 호랑이띠 캐릭터인 '복호랑이'를 출시한 데 이어 2023년 계묘년(癸卯年)을 맞이해 토끼띠 캐릭터를 새롭게 기획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토끼 시리즈는 행복과 건강, 재물을 한 번에 잡는 한 해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세 마리의 토끼 캐릭터가 특징이다. ‘복토끼’는 행복을 ‘강토끼’는 건강을 ‘떡토끼’는 재물을 의미하며, 토끼 캐릭터 디자인과 함께 실용성을 갖춘 상품으로 구성했다는 설명이다.
‘토끼 원링 유선 수첩’은 손바닥만 한 사이즈로 격자내지와 줄내지 노트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다이어리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스티커도 판매한다. ‘데코 스티커’는 숫자와 알파벳으로 구성해 다양한 조합으로 꾸밀 수 있고, 일상을 기록할 수 있는 ‘토끼 일상 유포지 스티커’도 있다.
리빙용품은 쿠션, 발매트, 슬리퍼 외에 크로스백, 유리컵, 머들러 등을 판매한다. '토끼 얼굴 크로스백'은 버클을 약 60cm부터 약 120cm까지 끈 조절할 수 있어 유치원생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모두 착용 가능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