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프레시바이브' 댄스 챌린지 진행...'고농축 피죤' 등 제품 15개 기부 가능
2022-12-28 이은서 기자
피죤의 ‘프레시바이브’ 댄스 챌린지는 소비자가 직접 즐기면서 기부 참여까지 할 수 있는 댄스 챌린지로 “빨래엔 피죤~”이라는 피죤 고유의 CM송을 트렌디하게 변형한 음악을 배경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 출 수 있는 동작으로 구성됐다.
피죤 ‘프레시바이브’ 댄스 챌린지는 피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있는 이벤트 릴스 게시물을 선택하고 ‘Fresh Vibe’ 오디오를 활용해 가이드의 춤을 따라 춘 다음 영상을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릴스 게시물은 필수 해시태그 ‘#피죤프레시바이브’, ‘#피죤기부챌린지’를 추가해 전체 공개로 업로드해야 하며 게시물 당 ‘고농축 피죤’ 제품 15개를 기부 적립할 수 있다.
춤을 추는 영상뿐만 아니라 일상을 공유하는 일반 게시물에도 필수 해시태그만 추가하면 ‘고농축 피죤’ 제품 2개를 기부 적립할 수 있는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인스타그램 릴스 또는 스토리에 피죤이 함께 나누고 싶은 마음을 담아 발행한 ‘피죤 스티커’를 사용해 자유롭게 꾸밀 수도 있다.
오는 2023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레시바이브’ 댄스 챌린지를 통해 피죤은 참가자들의 정성을 모아 보호가 필요한 아동과 자립의 길에 들어서는 청소년 등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곳에 최대 1억 원 상당의 피죤 제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피죤 관계자는 “피죤이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댄스 챌린지를 통해 따뜻한 마음을 함께 전하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라며 "댄스 릴스 영상과 인스타그램 게시물로 즐겁게 즐기면서 연말연시 온정을 나눌 수 있는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피죤은 지난 1978년 국내 최초로 섬유유연제를 선보인 대표적인 국민 생활용품 브랜드다. 섬유유연제 ‘피죤’을 비롯한 섬유탈취제와 세탁세제 ‘액츠’, 중성세제 ‘울터치’ 등 다양한 페브릭케어 제품군과 주방세제 ‘퓨어’, 세정·살균제 ‘무균무때’ 등 실용적인 생활용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