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숨37° 새 모델에 배우 수지 발탁
2023-03-16 이은서 기자
10년의 발효 시간을 통해 대자연의 에너지를 오롯이 담아 ‘건강히 숨 쉬는 피부’를 추구하는 숨37°의 브랜드 철학과, 2010년 데뷔 이후 현재까지 폭넓은 활동으로 점차 깊이를 더해가며 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수지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는 판단에서 결정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수지의 모델 발탁 이후 첫 활동은 새롭게 출시된 ‘마이크로액티브’ 라인 광고 촬영이다. 마이크로액티브 제품은 저마다 다른 기운을 지닌 55가지 식물 성분이 숨37°의 10년 자연·발효 기술로 응축돼 촉촉하면서 부드럽게 피부에 스며드는 게 특징이다.
숨37° 브랜드 관계자는 “대자연의 에너지를 오롯이 담아 온전히 숨 쉬는 피부를 지향하는 숨37°의 브랜드 철학과 꾸미지 않아도 나타나는 수지만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만나 새로운 고객 경험을 만들어 낼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