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창립 20주년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 3월 모델 2종 한정 판매

2023-03-17     이철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토마스 클라인, 이하 벤츠코리아)는 창립 20주년 온라인 스페셜 3월 모델로 '더 뉴 메르세데스-AMG GT 43 4MATIC+ 다이내믹 레드 블로썸'과 '더 뉴 메르세데스-AMG GT 43 4MATIC+ 다이내믹 골든 데이라이트' 2종을 각각 10대, 13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벤츠코리아는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지속적인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매월 20일 온라인 세일즈 플랫폼인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를 통해 온라인 스페셜 모델을 한정수량으로 판매하고 있다.

메르세데스-AMG GT 43 4MATIC+ 다이내믹은 메르세데스-AMG의4-도어 쿠페 '메르세데스-AMG GT 43 4MATIC+'의 다이내믹 모델로 AMG 다이내믹 플러스 패키지와 AMG 전자식 리어 액슬 리미티드 슬립 디퍼렌셜 등의 기능이 추가됐다. 3월 선보이는 온라인 스페셜 모델은 여기에 감각적인 내∙외장 컬러 조합과 함께 AMG요소를 추가했다.

더 뉴 메르세데스-AMG GT 43 4MATIC+ 다이내믹 레드 블로썸 모델은 마누팍투어 파타고니아 레드 외장 컬러에 네바 그레이 컬러의 마누팍투어 익스클루시브 나파 가죽 시트를 사용했다.

더 뉴 메르세데스-AMG GT 43 4MATIC+ 다이내믹 골든 데이라이트는 마누팍투어 칼라하리 골드 마그노 외장 컬러에 트러플 브라운 컬러의 마누팍투어 익스클루시브 나파 가죽 시트가 더해졌다.

AMG만의 감성과 주행성능을 느낄 수 있는 요소들도 함께 추가됐다. AMG 리어 액슬 스티어링이 탑재돼 속도가 100km/h 이상인 경우 전륜과 후륜의 각도가 같은 방향으로 최대 0.5도, 100km/h 미만인 경우 반대 방향으로 최대 1.3도까지 조향이 가능하다. AMG 라이트 디스플레이는 승∙하차 시 AMG 로고를 노면에 투사한다.

박양원 벤츠코리아 제품전략기획팀 상무는 "이번 3월 온라인 스페셜 모델들은 따뜻한 봄날과 어울리는 특별한 컬러 조합이 인상적인 모델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