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새로운 고객 경험 프로그램 'R: Xperience' 선보여
2023-03-31 이철호 기자
본격적인 행보는 3월 31일부터 4월 9일까지 개최되는 2023 서울모빌리티쇼기간 중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야외에 마련된 'R: Xperience 존'에서 시작된다.
R: Xperience는 르노코리아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지속적인 개선 활동을 고객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경험하도록 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로 이어질 수 있게 마련됐다.
대표적인 상품 및 서비스 개선 활동으로는 고객 피드백을 반영한 차량의 상품성 강화를 비롯해 인카페이먼트 등의 커넥티비티 서비스, 웹3.0 서비스, AS 서비스 등이 포함된다.
3월 31일부터 4월 9일까지 2023 서울모빌리티쇼 기간에 맞춰 킨텍스 1관 야외 공간에 마련된 R: Xperience 존은 고객들이 르노코리아 전 차종을 시승하고 새로운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R: Xperience 활동의 첫 무대로서 운영된다.
르노코리아 R: Xperience 존 방문 고객은 SM6 TCe 인스파이어, 새로운 개념의 The New QM6와 퀘스트, XM3 E-TECH 하이브리드 등 새로운 모델들을 관람하는 것은 물론, 현장 접수를 통해 직접 시승 체험까지 할 수 있다. 또한 XM3 1.6 GTe, XM3 TCe 260, SM6 Feel 등 기존 모델들도 함께 체험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인공지능이 생성한 고객 아바타와 메타버스 차량을 함께 담은 고객 프로필 이미지를 시승 체험 고객에게 증정하는 'AI 아바타 체험존'도 운영한다.
또한 고객이 본인 차량에 대해 평소 궁금했던 정비 관련 상담, 인카페이먼트 체험과 함께 개발자로부터 직접 듣는 현재와 미래의 커넥티비티 기술 설명, 관심 고객 대상 구매 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르노코리아 R: Xperience에 대한 상세 정보는 르노코리아 홈페이지 및 전국 영업 전시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