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에이스 헤리츠 단독 매장 오픈
2023-04-03 송혜림 기자
이번 신규 매장은 수도권 최초의 에이스 헤리츠 단독 매장이다. 에이스 헤리츠는 지난해 판매율이 전년 대비 27.5% 증가한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다.
에이스 헤리츠는 독보적 침대과학 기술과 첨단•천연 소재를 집약한 최고 사양의 매트리스다. 연결형스프링과 독립형 스프링의 장점을 모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 기술을 적용했다.
뉴질랜드산 100% 메리노 울, 말털, 목화솜 등 천연 소재를 사용했으며 친환경 원료를 특수 가공해 통기성•탄력성•내구성을 갖춘 ’미라클 폼’, 물에 뜬 듯 신체 굴곡에 따라 몸을 받쳐주는 ‘워터젤 폼’, 습도 조절이 가능한 3차원 특수소재 ‘3D 스페이서’ 등 첨단 신소재까지 더해져 수면의 질을 획기적으로 높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신규 매장에서는 에이스 헤리츠 매트리스 3종 (HR-B, HR-DP, HR-PP)을 비롯해 매트리스와 어울리는 프레임 3종(H-201, H-102, HERITZ-ZANA)을 직접 만져보고 체험해 볼 수 있다.
에이스 헤리츠는 에이스침대의 또다른 프리미엄 매트리스 라인인 ‘로얄 에이스(Royal ACE)’를 포함한 전반적인 제품의 판매 등급을 상향시키는 데 주요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엔데믹 이후 혼수 시장이 활성화되며 최고급 매트리스 수요가 크게 증가한 가운데 에이스침대는 에이스 헤리츠를 통해 구축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기반으로 새로운 환경 적응을 위해 수면의 질에 특히 관심이 많은 혼수 고객층을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