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완전판매문화 정착 위한 민원예방교육 실시
2023-04-07 이예린 기자
이번 교육은 빈번하게 발생하는 주요 소비자 민원 사례를 직원들과 공유해 불완전판매요인을 인지하고 경각심을 높이기 위한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3~4월 약 30개 지점을 대상으로 현장교육을 진행하고 약 200여명의 콜센터 상담원을 대상으로도 별도의 현장교육을 진행하는 등 상반기 온·오프라인 총 33회에 걸쳐 민원예방교육을 진행한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불완전판매 비율은 금융사의 신뢰와 직결된다"며 "당사는 하반기는 물론 지속적으로 임직원 대상 민원예방교육을 실시하여 신뢰받는 금융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