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콰트로 맥시멈’ 버거 2종 출시...순 쇠고기 패티 겹겹이 쌓고 고급 치즈 더해
2023-04-24 최형주 기자
버거킹이 신제품 ‘콰트로 맥시멈’ 버거 2종을 출시한다. 풀네임은 ‘콰트로 맥시범 미트 포커스드 어메이징 얼티밋 그릴드 패티 오브 더 비기스트 포 슈퍼 미트 프릭’이다.
신제품은 패티가 3장 들어간 ‘콰트로 맥시멈 3’와 4장 들어간 ‘콰트로 맥시멈 4’ 두 가지다. 100% 순 쇠고기 패티를 겹겹이 쌓고, 각기 다른 네 가지 고급 치즈를 더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신제품은 제품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긴 제품명으로 출시되었으며, 매장에서는 ‘콰트로 맥시멈…이하생략’이라는 제품명으로 표현될 예정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제품 네이밍을 활용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 28일부터 5월 28일까지 첫 번째 이벤트 ‘압도적 네임킹’은 빠르게 제품명을 입력하는 이벤트로, 버거킹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 및 자신의 기록을 확인하고 응모하는 방식이다.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과 고급 키보드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5월 8일부터 2주간 ‘단어 메이킹’ 이벤트가 진행된다. 버거킹이 제작한 낱말 스티커를 활용해 자신만의 단어를 완성해 개인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아볼 수 있다.
버거킹 관계자는 “압도적인 크기와 맛을 선사하는 신제품 특징에 착안해, 매장에서 주문하는 순간부터 다른 사람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이벤트 참여까지 브랜드 전반에 걸쳐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