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송혜교 광고 온에어...생활구독 기업 행보 본격화

2023-05-04     박인철 기자
SK매직이 배우 송혜교를 모델로 한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 구독을 일상화하는 생활구독 기업으로서의 행보를 본격화한다.

SK매직은 가전 렌털 기업을 넘어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형태로 제안하는 ‘홈 라이프 큐레이션 컴퍼니(Home Life Curation Company)’로의 전환을 선언한 바 있다. 

이에 송혜교를 앞세워 렌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보다 강화하고, 신개념 구독 서비스 ‘생활구독’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SK매직은 최근 넷플리스 시리즈 ‘더 글로리’로 전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송혜교의 우아하고 아름다운 이미지가 시장 선도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한층 높이고, 생활구독 사업 확대에 기폭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수기, 매트리스, 음식물처리기 3가지 소재로 구성된 이번 캠페인은 IPTV, OTT(Over The Top) 플랫폼을 비롯한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처음 공개되는 광고는 지난 1일, 출시된 신제품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편으로 여름 성수기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방침이다. 국내 최초 한 번의 터치로 얼음과 물 동시 출수 가능한 신개념 얼음 정수기로 “얼음과 물, 같이 나와야지 제일 시원한 거 아니야?”라는 카피로 제품의 특장점을 전달했다.
 
SK매직은 지난해 생활구독 기업으로의 전환을 선언, 생활구독 서비스 영역을 빠른 속도로 확대하고 있다. 올해는 하반기 즈음 슬립테크 전문기업, 비알랩과 함께 수면 환경 모니터링 및 개선 솔루션 기술을 반영한 최첨단 매트리스를 출시할 계획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