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제 4기 우리 팬 리포터 모집... 소비자 의견 듣는다

2023-05-08     김건우 기자
우리은행은 제 4기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를 26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우리 팬 리포터는 우리은행의 고객 패널 제도로서 소비자보호 강화 차원으로 고객 의견을 듣는 대표 소통 창구다. 

고객 패널들은 상품·서비스 및 디지털 프로세스 체험을 통해 ▲소비자 피해 예방을 위한 아이디어 ▲불편사항 및 개선사항 등 소비자 눈높이에서 다양한 제안과 개선 의견을 제시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은행 측은 이번에 선발되는 4기 우리 팬 리포터는 고령층 등 금융소외계층의 금융 접근성 강화와 취약 계층의 금융애로 해소를 위한 역할에 관심을 기울이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수도권에 거주하고 우리은행 금융상품을 이용 중이거나 향후 이용 계획이 있다면 지원할 수 있다. 고객 패널로 선발되면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고 최우수패널로 선정되면 별도로 추가 인센티브도 제공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따뜻한 금융환경 조성과 소비자 중심의 금융생태계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고객패널 제도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