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유모바일, 제주항공·유진투자증권과 이색 프로모션 진행

2023-05-09     송혜림 기자
미디어로그(대표 이상헌)의 알뜰폰 브랜드 ‘U+유모바일(U+UMOBILE)’이 유진투자증권 및 제주항공과 함께 이색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U+유모바일 고객이 5월 내 유진투자증권의 간편투자 플랫폼 ‘유투(U.TOO)’ 전용 계좌를 신규 개설하고 국내 주식을 거래할 경우, 거래 금액에 따라 최대 6만 원의 투자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5월에는 신규 계좌를 개설하고 1만 원 이상 거래할 경우 1만 원을 해당 계좌로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오는 6월부터 10월까지는 월 100만 원 이상 거래 시 월별로 1만 원씩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월별 조건 달성 시 익월 15일 이내 유진투자증권 본인 계좌로 캐시백 된다. 거래 금액은 매수 금액과 매도 금액을 합한 것을 의미한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U+유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할 경우 유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고객 인증 후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면 된다.
 

또, U+유모바일은 제주항공과 손잡고 여행하기 좋은 시즌을 맞아 신규 가입 고객에게 국내선 항공권을 증정한다. 5월 내 신규 가입자 중 U+유모바일 온라인, 제휴 채널을 통해 개통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항공 국내선 편도 이용권을 증정하는 것이다.

5월 내 유심, eSIM 모든 요금제의 신규가입, 번호이동으로 셀프개통을 완료한 고객과 신규가입, 번호이동, 기기변경으로 휴대폰 개통을 완료한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하며, 가입 시 국내선 편도 이용권을 사은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한편, U+유모바일은 간편한 본인 인증 서비스와 OCR 사진 촬영 등으로 쉽고 빠른 셀프개통 서비스를 제공한다. 내국인 성인이라면 온라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누구나 편리하게 개통할 수 있다.

미디어로그 조용민 MVNO사업담당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유진투자증권, 제주항공과 함께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군의 브랜드와 제휴하며 알뜰폰 이용 고객들의 혜택과 편의를 늘려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