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지, 마리아나 관광청과 '사이판 골프 투어 패키지' 출시
2023-05-12 송혜림 기자
오는 26일부터 9월 23일까지 출발하는 일정으로 12일 오후 10시 40분 SK스토아 홈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이달 31일까지 여행이지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판매한다.
여행이지 ‘사이판 골프 투어 패키지’는 코랄오션 리조트와 코랄오션 C.C를 연계한 상품으로 3박 5일간의 일정으로 구성됐다. 골프 여행 특화 상품인 만큼 다양한 특전을 더해 차별화했다.
먼저, 2인 출발, 2인 라운딩이 가능해 기존 상품 대비 라운딩 일정이 자유롭다. 수하물 한도도 넉넉하게 1인당 46kg까지 제공해 캐리어와 골프 캐디백까지 추가 비용 없이 실을 수 있다. 전 일정 리조트조식과석식이포함되어 있으며, 석식 시 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골프백 항공커버, 골프공(1인 3구), 음료쿠폰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숙소와 골프장도 최상급 컨디션을 갖추고 있다. 코랄오션 리조트는 사이판 공항에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리조트 내부에 위치한 코랄오션 C.C는 사이판 남쪽 해안선을 따라 설계된 사이판 유일의 LPGA 규격 골프장이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코로나19 펜데믹 이후 증가하는 해외 골프 여행 수요에 발맞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골프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리아나 관광청과 함께 이번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여행이지를 통해 각자의 취향에 맞춘 골프 여행을 실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특화 상품을 마련해 계속해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