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포켓몬빵 신제품 4종 출시...'아르세우스' 등 신상 띠부씰 55종 공개

2023-05-25     최형주 기자
SPC삼립이 '포켓몬빵' 신제품 4종과 함께 새로운 포켓몬 띠부씰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은 ▲데니쉬 빵에 고구마 앙금과 크림치즈 커스터드를 넣은 ‘아르세우스 스윗 크림치즈 데니쉬’ ▲레몬 마들렌 ‘나오하의 상큼레몬 마들렌’ ▲초코슈에 쿠앤크 크림을 넣은 ‘쫀도기의 초코쿠키앤크림슈’ ▲카스테라에 연유 크림을 넣은 ‘뜨아거의 크림 퐁당 카스테라’다.

또 앞으로 포켓몬빵엔 팔데아지방 포켓몬 24종과 애니메이션 ‘극장판 포켓몬스터DP: 아르세우스 초극의 시공으로’에 나오는 인기 포켓몬 31종의 띠부씰이 추가된다. 환상의 포켓몬 ‘아르세우스’의 경우 기간 한정으로만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5월 25일부터 6월 1일까지 선호하는 신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띠부씰 55종을 5명에게 증정한다. 

또 5월 26일부터 6월 6일까지 ‘극장판 포켓몬스터DP: 아르세우스 초극의 시공으로’ 개봉 기념 신제품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시글 댓글로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초대권(30명)을 증정한다.

포켓몬 빵은 작년 2월 말 출시되어 현재까지 1억700만 봉 판매 돌파한 SPC 삼립의 베스트셀러 브랜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