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도넛, MZ세대 인증샷 문화 겨냥한 신제품 굿즈 '토퍼 세트' 공개
2023-05-30 최형주 기자
롯데GRS(대표 차우철)가 운영하는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신제품 굿즈 '토퍼 세트'를 판매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 굿즈는 MZ세대의 인증샷과 파티 문화를 겨냥한 제품이다.
토퍼세트는 '썸팅도어블' 백경민 작가와 콜라보를 통해 크리스피크림도넛 전용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오리와 토끼의 두 가지 디자인 제품이 존재하고 주문량이 가장 높은 시그니처 제품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활용했다.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 토퍼세트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더즌 토퍼세트 2종을 판매하며 온라인 선물 및 비대면 서비스 선호 증가 트렌드에 맞춰 모두 모바일 교환권 형태로 간편하게 비대면으로 선물이 가능하다. 각각 1만5800원과 2만1600원에 판매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에게 크리스피크림도넛의 ‘Sweet Sharing’을 통해 마음을 전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