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6월 카카오페이머니 결제 시 ‘세븐카페 아이스’ 50% 기본 할인
2023-05-31 이은서 기자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해 6월부터 세븐카페 아이스(ICE) 매출이 본격적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로 지난해 6월 세븐카페 아이스 매출이 전월 대비 35% 신장했으며, 세븐카페 아이스가 핫(HOT)보다 2배 가량 더 팔린 것으로 분석됐다.
세븐일레븐은 6월 한달 간 카카오페이머니로 ‘세븐카페’ 아이스 구매시 50% 현장할인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머니 반값 할인 시 세븐카페 아이스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기준 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머니 기본 할인에 SKT 멤버십, 세븐앱 구독권 30% 추가 할인 적용이 가능해 최저 58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세븐카페 아이스 아메리카노 구매 시 특별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레귤러 사이즈 구매 시에는 ‘헤이즐넛 시럽’을 증정하며, 라지 사이즈 구매 시에는 ‘돌아온초코는새우편’을 증정해 세븐카페 아이스를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김은혜 세븐일레븐 세븐카페 담당 MD는 “빠르게 찾아온 무더위에 대응하고자 세븐카페 아이스 상품에 대해 시원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물가시대에 세븐일레븐에서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도록 실질적인 혜택 마련을 위해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