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청량리 롯데캐슬 하이루체’ 6월 분양 예정
2023-06-01 천상우 기자
청량리 롯데캐슬 하이루체는 지상 최고 18층, 9개 동, 전용면적 39~84㎡, 총 761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이중 173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전용면적별 일반분양 가구수는 △51A㎡ 68가구 △59㎡A 38가구 △59㎡B 67가구로 구성된다.
1호선·경의중앙선·수인분당선 등 6개 노선이 정차중인 청량리역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다. 또한 왕산로, 내부순환로, 동부간선도로 진입도 편리하다.
삼육초, 홍릉초가 접했고 청량중, 청량고, 정화여중, 정화고 등 다수의 학교가 아파트 부근에 자리한다. 고려대, 경희대, 카이스트 등 주요 대학도 가깝다. 홍릉근린공원, 홍릉숲도 가깝다.
청량리 롯데캐슬 하이루체 인근에 위치한 청량리역은 롯데백화점, 롯데마트를 등 편의시설이 있고 경동시장, 청량종합도매시장, 농수산물시장, 청과물시장 등 전통시장도 근거리에 자리한다. 경희대병원, 고려대병원, 삼육서울병원 등의 의료시설도 인접해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최근 청량리 8구역도 수주한데다, ‘동대문 롯데캐슬 노블레스’ ‘롯데캐슬 피렌체’, ‘용두 롯데캐슬 리치’ 등이 위치해 일대에서 브랜드 선호도가 높다”며 “청량리 롯데캐슬 하이루체는 청량리에서도 우수한 입지로 예전부터 분양을 기다렸던 분들이 많아 기대가 높은 단지인 만큼 성실 시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천상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