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서울대벤처타운역 푸르지오' 6월 분양

2023-06-01     천상우 기자
대우건설이 서울 관악구 일원에 ‘서울대벤처타운역 푸르지오’를 6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서울대벤처타운역 푸르지오’는 최고 지상 17층 총 571세대로 구성된다. 이 중 전용면적 51ㆍ59ㆍ74ㆍ84㎡ 182세대가 일반분양 된다.
 
▲ '서울대벤처타운역 푸르지오' 투시도
‘서울대벤처타운역 푸르지오’는 경천철 신림선 서울대벤처타운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관악IC를 통한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와 삼막IC를 통한 제2경인고속도로도 용이하다.

단지 바로 앞 신우초가 위치한 초품아 아파트로 광신중·고, 미림여고 등 단지 반경 1km 내 초중고교가 있다.

생활편의시설로는 이마트, 구로 및 광명점, 홈플러스 시흥 및 금천점 등 대형마트가 인근에 위치해 있다.

‘서울대벤처타운역 푸르지오’는 신규 입면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타입에 따라 드레스룸 및 파우더장, 넓은 다용도실, 현관 중문 등이 마련된다.

해당 단지는 100% 지하주차장으로 설계됐으며 택배차량도 지하주차장을 통해 진입하도록 돼 있다. 또한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클럽, GX클럽, 골프클럽, 시니어클럽, 어린이집, 그리너리 스튜디오, 독서실 등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선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서울대벤처타운역 푸르지오’는 서울대벤처타운역과 관악산 숲세권, 도보통학 안심학세권 등 우수한 주거입지를 갖추고 있다”라며 “특히 신림뉴타운은 서울 내에서도 저평가 되었던 지역으로 개발이 진행될수록 추후에 분양하는 단지들의 분양가가 더 오를 수 있어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천상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