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지상 2층 규모 '코웨이갤러리 수원망포점' 오픈

2023-06-05     박인철 기자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경기도 수원 영통구 망포역 인근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 ‘코웨이갤러리 수원망포점’을 오픈했다.

코웨이갤러리 수원망포점은 지상 2층 규모, 약 300평 면적으로 코웨이갤러리 중 최대 규모다. 

갤러리 정체성을 ‘터칭 스페이스(Touching Space)’로 규정하고 매장 공간 디자인 및 인테리어에 처음으로 적용했다는 것이 관계자 설명이다.

제품을 직접 만져보며 체험하는 공간이라는 의미로 공간디자인 스튜디오인 ‘롱스토리숏’이 협업에 참여했다.
코웨이갤러리 수원망포점은 층마다 콘셉트가 다르다.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환경 가전이 전시된 1층은 밝은 색감에 원목 자재를 사용했고, 2층은 슬립 앤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의 매트리스와 안마의자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어두운 배경에 조명과 디스플레이 화면을 담았다.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는 분리된 공간에서 체험 모드를 통해 11분간 경험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갤러리 수원망포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해 스마트 매트리스, 아이콘 얼음정수기, 안마의자 마인 등 광고 속 제품을 체험하면 선물로 르크루제 머그컵을 전원 증정하며 추가로 럭키볼 경품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