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넥스트레벨 콘서트' 개최…MZ세대와 접점 확대 꾀해

2023-06-19     이철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오는 29일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과 협업해 '넥스트레벨 콘서트'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넥센타이어와 프리즘이 공동 개최하는 넥스트레벨 콘서트는 댄스팀 '훅(HOOK)'과 윤태진 아나운서가 함께하는 퍼포먼스&토크 콘서트로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넥센중앙연구소 '더넥센유니버시티'에서 오는 29일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는 넥센타이어가 국내 업계 최초로 시행한 타이어 렌탈 및 방문 장착 서비스 '넥스트레벨'를 MZ 세대에게 소개하고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한편 넥스트레벨 콘서트에 앞서 콘서트 관람 티켓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와우 드로우 라이브'가 프리즘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22일에 진행된다.
 
22일 낮 12시 30분에 넥센타이어 브랜드 소개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행사에서는 총 20명에게 콘서트 현장관람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넥센타이어 방문 장착 서비스 '넥스트레벨 GO' 이용권(타이어 4본), 맨체스터 시티 선수 사인 저지를 증정한다.
 
29일 오후 8시에 개최되는 라이브 방송 넥스트레벨 콘서트도 프리즘 앱을 통해 시청 가능하며 풍성한 경품 추첨도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넥스트레벨 GO 이용권(4본), 맨체스터 시티 일본 경기 패키지(7/26, 항공/숙박 포함), 맨체스터 시티 선수 사인 저지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한편, 훅(HOOK)은 더넥센유니버시티의 초대형 미디어 월에서 상영되는 미디어아트를 배경 삼아 역동성과 모험심을 나타낸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아나운서 윤태진과 함께하는 코멘터리 토크가 진행될 예정이다.
 
강호찬 넥센타이어 부회장은 "이번 콜라보를 통해 MZ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한 활동들을 지속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