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전 세계 직접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2023-06-21 최형주 기자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21일부터 MMORPG ‘검은사막’의 전 세계 직접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검은사막은 작년 6월 23일 남미 지역을 마지막으로 전 세계에 직접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이후 국내 및 해외 모험가들을 정기적으로 직접 만나는 ‘하이델 연회’와 ‘칼페온 연회’를 매년 열고 업데이트 콘텐츠를 공개하며 소통하고 있다.
펄어비스는 직접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붉은 눈 면갑 ▲붉은 눈 귀장식 획득이 가능한 이벤트를 7월 12일까지 진행한다.
모험가는 흑정령을 소환해 ‘[이벤트] 너를 향한 내 마음‘ 의뢰를 수주 받아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하이델 마을에 위치한 NPC ‘카쿠오‘를 찾아 특별 의뢰 완료 시 ▲[이벤트] 함께한 모험의 회상 ▲[이벤트] 흑정령 지구본 등 다양한 가구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카쿠오가 건네준 그림’을 조합하면 ‘[이벤트] 그들이 사는 세상’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아울러 벨리아, 남포 무들 마을, 달벌 마을, 볏골 마을 중 한 곳에 출현하는 보따리 상인 ‘덕만이’를 찾아 623은화로 다양한 보따리를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펄어비스는 오는 7월 1일 개최를 예고한 ‘검은사막 페스타’ 기간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