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B2B 전용몰 ‘세라젬 비즈’ 오픈...법인 고객 구매 편의성 향상

2023-06-28     박인철 기자
세라젬이 법인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구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B2B 전용몰 ‘세라젬 비즈’를 정식 오픈했다. 

세라젬 비즈는 기업·기관별 고객 특성에 맞춰 최적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안하고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비즈니스 전용 사이트다. 문의부터 계약·설치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이트 내에는 마스터 V6, 파우제 M2 등 헬스케어 가전 제품과 주요 서비스 소개를 비롯해 챗봇 기반 실시간 채팅 상담, 전자 렌탈 계약 등을 도입했다.

이 밖에도 △대량 구매·렌탈시 추가 할인 제공 △시즈널 프로모션 진행 △구매 고객사 임직원 할인 등의 혜택을 지원한다. 제품을 계약했을 경우에는 방문관리 서비스와 AS 기간 연장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세라젬은 B2B 전용몰을 통해 소규모 업체, 소상공인 등을 위한 프로젝트도 전개한다. 최근 산업안전보건법 변경에 따른 20인 이상 사업장 휴게시설 설치 의무화로 요건에 맞는 공간 구성에 고민이 있는 소상공인과 소기업 대상으로 휴식공간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 최적의 휴식 공간을 조성하도록 돕는다.
세라젬은 올해부터 기업·기관과의 활발한 사업제휴 등을 통해 B2B 사업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단순 제품 납품뿐 아니라 직장 내 휴게시설, 이용객 휴식공간 등 공간 컨설팅 서비스까지 도입해 현재까지 400곳의 법인 고객을 확보했다. 

한편, 세라젬은 B2B 전용몰 오픈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신규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와 B2B 전용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라젬 비즈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