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 상반기 전국 우수판매 대리점 시상

2023-07-12     이철호 기자
KG모빌리티는 올해 상반기 우수판매 대리점을 시상하고 판매 대리점 대표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현장의견을 청취했다고 12일 밝혔다.

12일 오후 서울 영등포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에서 진행된 우수판매 대리점 시상식에는 정용원 KG모빌리티 사장, 김광호 국내사업본부장 상무 및 최재연 국내영업사업부 상무 등의 관련 임직원을 비롯해 우수 대리점 대표가 참석했다.

올해 상반기 최우수 판매 대리점에는 양주대리점, 우수판매 대리점에는 인천연수대리점이 선정됐다. 권역별 우수판매 대리점에는 양천중앙대리점, 인천계양대리점, 수지대리점, 이천대리점, 유성대리점, 광주광산대리점, 창원제일대리점, 포항중앙대리점이 뽑혔다.
▲정용원 KG모빌리티 사장이(오른쪽 다섯번째) 우수판매 대리점대표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편 KG모빌리티는 현장 중심의 영업지원 강화 차원에서 본사 직원을 지역본부에 전진 배치해 4개 지역본부를 6개 지역본부로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더 뉴 티볼리 및 렉스턴 스포츠&칸 쿨멘, 코란도 트림 확대 등 파생모델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토레스 EVX, O100, KR10, F100 등 신차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정용원 사장은 간담회를 통해 대리점 대표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고객감동 실현을 위한 건전한 영업문화 정착을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