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신제품 '더 뉴 마스터 V4 메디테크' 공개...사용자 체형 스캔·밀착 마사지
2023-07-14 송혜림 기자
마스터 V4는 2019년 국내 첫 출시 이후 미국, 중국, 유럽, 동남아 등으로 수출되고 있는 세라젬의 대표 스테디셀러다. 한국 식약처를 비롯해 미국 FDA, 유럽 CE, 중국 약감국 등에서 의료기기로 인증 받았다.
세라젬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스파인테크(Spine-TECH)’를 통해 척추 길이와 굴곡도 등 사용자 체형을 정밀하게 스캔하고 정확한 지압점으로 밀착 마사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특허 받은 ‘파워 인텐시브 모션’ 기술로 압력의 분산 없이 척추 전체 라인을 마사지한다.
또 열원·소재 등에 대한 면밀한 연구를 바탕으로한 세라젬의 독자적인 ‘써멀테크(Thermal-TECH)’를 기반으로 척추라인 전반에 걸쳐 빠르고 정밀하게 최대 65도의 집중 온열을 제공한다. 열선을 통한 단순 히팅 방식이 아닌 직접 가열된 마사지휠이 지압과 온열감을 동시에 제공해 한층 효과적인 온열 마사지가 가능하다는 게 세라젬 측 설명이다.
이 제품은 마스터 V4 시리즈 최초로 핵심 부품 10년 무상 보증을 지원한다. 렌탈 기준 5년의 무상 보증 기간이 끝나더라도 V·H 감속모터 구동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층간소음 부담을 줄여주는 ‘무진동·저소음 설계’ △손쉽게 접고 펼 수 있어 공간 활용성을 높여주는 ‘퀵 슬라이딩 매트’ ▲다양한 신체부위에 온열과 마사지를 제공하는 ‘복부진동도자’ ▲제품 작동과 예열, 음악 등을 즐길 수 있는 ‘IoT 서비스’ 등 부가 기능을 갖췄다.
세라젬은 더 뉴 마스터 V4 메디테크 출시를 기념해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체성분계와 혈당계로 구성된 세라젬 홈킷 2종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21일까지 세라젬 웰카페 등 오프라인 매장과 세라젬 직영몰에서 할 수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마스터 V4는 출시 이후 전 세계 6개 대륙에 수출되며 수 년간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세라젬 헬스케어 의료기기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걸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의 출고가는 375만 원이며 렌탈은 총 계약기간 60개월에 월 7만4800원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