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유모바일, 지인 추천 가입자에게 월 최대 10% 캐시백 혜택 제공

2023-07-18     송혜림 기자
미디어로그의 알뜰폰 브랜드 U+유모바일이 이번 달 말까지 추천을 통해 가입하는 고객들에게 기본 요금의 최대 10%를 포인트로 캐시백 받을 수 있는 결합 혜택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U+유모바일은 월 평균 신규 가입자의 40%가 가족 또는 친구, 지인의 추천을 통해 가입하는 점에서 착안해 7월 한정으로 추천 가입 결합 혜택을 마련했다.
 
U+유모바일은 온라인 다이렉트몰에서 추천 가입 이벤트를 상시 운영 중이다. U+유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추천 건당 1만 포인트를 무제한 적립 받을 수 있다. 가족이나 친구가 가입을 유지하는 동안 사용하는 기본 요금의 1%를 최대 24개월간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이번 달에는 추천 가입 이벤트의 기본 혜택 외에도 뭉칠수록 커지는 결합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추천을 통해 가족 또는 친구 1명을 가입시킬 경우 추천인과 피 추천인 모두 기본 요금의 5%를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고, 2명 이상 가입시킬 경우 10%를 돌려받을 수 있다.
 
예로 3인 가족 중 한 명이 U+유모바일을 가입한 후 배우자와 자녀를 추천을 통해 가입시킬 경우 온 가족이 6개월간 월 기본 요금의 10%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추천으로 가입하는 신규 고객은 U+유모바일 신규 가입 혜택에 더해 추천 가입 혜택으로 신세계 상품권 1만 원을 100%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를 최대 20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청구 요금 납부에 사용할 수 있고, 유모바일 마켓이나 포인트파크에서 모바일 상품권 구매 등에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U+유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족 또는 친구에게 선물용 유심을 보낼 수 있어 추천으로 가입하는 고객이라면 유심 요금제 개통을 위해 별도의 유심 카드를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
 
미디어로그 조용민 MVNO사업담당은 “기존 고객의 추천을 통해 신규 가입하는 고객의 비중이 높은 만큼 U+유모바일 고객들의 신뢰에 보답하고자 이번 결합 혜택을 마련했다”면서 “주변에 알뜰폰 가입을 고민하는 지인이 있다면 이번 달 말까지 제공되는 결합 혜택을 함께 누려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