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저녁 6시까지 영업하는 '9To6 Bank' 10곳 더 늘린다
2023-08-01 김건우 기자
9To6 뱅크는 기존 오후 4시까지였던 운영시간을 저녁 6시까지 2시간 더 늘린 형태의 특화 지점이다.
은행 측은 시행 1주년을 맞아 이용 고객 대상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9To6 뱅크 지속 운영 필요성에 대해 고객 97%가 '필요하다'고 답변하는 등 긍정적인 반응이 있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특히 2030 고객들의 경우 응답자 전원이 필요하다고 응답했다는 후문이다.
KB국민은행은 만족도 조사 결과를 토대로 고객 편의성 증진과 접점 확대를 위해 기존에 운영하던 72곳에 더해 10개 점을 9To6 뱅크로 추가하기로 결정했다.
이번에 확대하는 10개 영업점은 ▲도안가수원지점 ▲범어동지점 ▲울산종합금융센터 ▲창원종합금융센터 ▲첨단종합금융센터 ▲과천종합금융센터 ▲부평종합금융센터 ▲오산운암종합금융센터 ▲망우동종합금융센터 ▲상암DMC종합금융센터 등이다.
수도권과 비수도권 각 5곳 씩이며 각 지역 중심에 위치한 대표 영업점이라는 설명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분들이 더 편리하고 여유있게 은행 업무를 보길 바라는 마음으로 9To6 뱅크를 확대했다"며 "앞으로 9To6 뱅크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 접점을 확대해 고객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