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루프탑 주(酒)캉스 프로모션' 진행...MZ세대 최신 트렌드 반영

2023-08-04     송혜림 기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브랜드 신라스테이가 '루프탑 주(酒)캉스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신라스테이는 다양한 주류 체험을 선호하는 MZ세대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운치 있는 호텔 루프탑에서 여름과 잘 어울리는 술을 활용한 칵테일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라스테이의 서머 스페셜 칵테일은 이탈리아 남부 아말피 지역의 레몬을 넣어 시트러스한 풍미로 유명한 이탈리아 대표 진 브랜드 말피(Malfy)와, 새콤달콤한 맛의 프랑스 프리미엄 식전주 릴레 (Lillet)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라스테이 해운대점에서 선보이는 ‘말피 로사 칵테일‘은 상큼한 자몽 향이 나며, 삼성점에서 만날 수 있는 ‘릴레 칵테일‘은 산뜻한 맛에 황금 빛을 띈다.

신라스테이 해운대점의 루프탑 수영장은 최고층인 18층에 위치해 있어 탁 트인 바다와 석양을 감상할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스낵과 생맥주를 즐길 수 있으며, 미니풀과 자쿠지, 사우나 시설 및 선베드, 라탄 소파, 파라솔 등을 갖췄다.

또한, 신라스테이 삼성점 루프탑 바는 최고층인 21층에 위치해 서울 도심과 한강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루프탑에는 가로 6미터·세로 3미터에 이르는 대형 스크린이 설치됐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칵테일 판매뿐만 아니라, 전문 바텐더의 퍼포먼스와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온라인에서는 칵테일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경품으로 호텔 숙박권 및 말피, 릴레의 브랜드 굿즈를 제공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