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매직핸즈 캠핑 어라운드 코펠 세트 출시...야외에서도 요리 쉽게
2023-08-24 박인철 기자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손잡이를 떼면 정리, 플레이팅이 쉽게 완성되는 ‘테팔 매직핸즈’의 캠핑용 코펠 버전이다.
테팔 관계자는 “트렌드를 넘어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은 캠핑 문화 속에서 소비자가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맛있고 건강한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테팔 매직핸즈 캠핑 어라운드는 탈부착이 되는 손잡이가 특징이다. 손잡이를 떼면 캠핑 시 수납과 이동이 편리한 것은 물론 별도의 접시로 음식을 옮길 필요 없이 바로 플레이팅이 가능해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음식을 조리 직후 따뜻하게 즐길 수 있어 좋다. 테팔 매직핸즈의 분리형 손잡이는 특허받은 내부 3중 안전장치 구조로 되어 있어 10kg의 무게도 견딜 수 있으며 10년 동안 품질이 보증된다. 세트로 제공되는 밀폐 뚜껑으로 재료 및 남은 음식을 보관하기 좋고, 유리 뚜껑으로 조리 과정을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모래시계 모양으로 업그레이드된 테팔 열 센서로 환경 변화가 잦은 캠핑 시에도 최적의 조리 시작 타이밍을 알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자투리 공간에도 빠짐없이 수납할 수 있는 뚜껑의 이중 매쉬망과 다양한 소품들을 걸 수 있는 외부 고리 등 전용 가방도 탑재된다.
테팔 매직핸즈 캠핑 어라운드 코펠은 2가지 세트로 출시됐다. 테팔 매직핸즈 캠핑 어라운드 코펠 세트는 2~3인 캠핑에 적당한 제품으로 22cm 프라이팬과 20cm 냄비, 24cm 전골냄비에 이와 맞는 유리 뚜껑 2종, 밀폐 뚜껑 1종, 오리지널 10년 안심 손잡이와 전용 가방으로 구성됐다.
테팔 매직핸즈 캠핑 어라운드 코펠 패밀리 세트는 3~5인까지 활용할 수 있도록 26cm 프라이팬, 26cm 볶음팬, 20cm 냄비와 이에 맞는 유리 뚜껑 2종, 밀폐 뚜껑 1종, 오리지널 10년 안심 손잡이와 전용 가방으로 구성돼 캠핑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