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온라인 판매 모델 라인업에 쉐보레 콜로라도와 트래버스 추가
2023-09-03 이철호 기자
GM은 9월 1일부터 온라인 판매 모델로 쉐보레 콜로라도와 트래버스를 추가했다. 이에 따라 GM은 쉐보레와 GMC 브랜드 기준으로 전체 판매모델 9종 중 5종을 온라인 판매 모델로 운영하게 됐다.
쉐보레 콜로라도와 트래버스는 쉐보레 판매 네트워크를 통한 오프라인 구매도 가능하다.
GM은 지난 2021년 5월 쉐보레 더 뉴 카마로SS의 온라인 시범 판매를 통해 국내 완성차 업계 중 처음으로 온라인 판매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후 온라인 판매 전용 모델로 쉐보레 볼트 EUV를 선보였으며 쉐보레 타호와 GMC 시에라의 온/오프라인 병행 판매도 시작했다.
구스타보 콜로시 GM 한국사업장 영업·서비스 부문 부사장은 "GM은 고객 최우선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이번 온라인 판매 라인업의 확대는 전시장이 없는 지역 내 고객이나 전시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의 구매 접근성을 높이고 국내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GM의 의지가 담겨있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