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MZ세대‧탈모인 겨냥한 추석 선물세트 출시

2023-09-07     이은서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에서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알찬 구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MZ세대, 탈모인 등을 위한 다양한 제품 구성에 더해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은 포장재를 적용하는 등 환경까지 생각했다.

◆ MZ세대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바이컬러 선물세트’

‘바이컬러 선물세트’는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의 치약과 칫솔로 구성된 선물세트다. ‘본연의 색을 찾아 진정한 나다움을 표현’한다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고기능성 구강 케어는 물론 '색'을 강조한 감성적이고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 바이컬러 선물세트
바이컬러 선물세트는 구강이 예민한 고객을 위한 노란 색상의 ‘헬시온옐로우(고불소)', 누런 치아가 고민인 분들을 위한 파란 색상의 '데즐링블루(미백)', 입냄새와 입 속 텁텁함이 고민인 분들을 위한 붉은 색상의 ‘치어리레드(구치)' 치약 3종과 인체공학적인 8도 웨이브로 설계된 칫솔대, 1250개의 세밀한 미세모를 적용한 칫솔 3종으로 구성됐다. 색을 단순히 디자인적 요소로만 활용하지 않고 구강 질환과 매칭해 다양한 구강 문제를 색상별로 관리해 주는 '컬러별 맞춤 구강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바이컬러 선물세트는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은 지류 포장재를 적용했다. 또한 상·하단 케이스를 서랍형으로 일체화하고 케이스에 손잡이를 적용해 이동 시 편의를 위해 제공했던 쇼핑백을 없애 불필요한 쓰레기 배출을 줄였다. 바이컬러 선물세트는 쿠팡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탈모 고민에 ‘블랙포레 샴푸 선물세트’

‘블랙포레 샴푸 선물세트’는 탈모인들의 건강한 두피를 위해 그들의 생활환경과 올바른 습관까지 연구하는 탈모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BLACKFORET) 제품으로 구성됐다. 두피 상태 악화의 원인 중 하나인 ‘두피열’을 관리해주는 블랙포레 프로즌 탈모증상완화 샴푸 2종과 두피 관리에 도움을 주는 스칼프마사지 샴푸 브러쉬로 구성됐다. 
▲ 블랙포레 샴푸 선물세트
블랙포레 프로즌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도포된 샴푸 제형이 조밀한 미세 거품으로 바뀌는 고밀도 미세거품 기술을 적용해 효과적인 세정력을 제공한다. 특히 함유된 L-멘톨 성분이 두피열을 감소시켜 사용 직후 두피 온도 5.0℃ 감소 효과를 가져다준다. 또한 나이아신아마이드, 덱스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 등 탈모 증상 완화 성분 3종을 비롯해 비오틴, 검정콩 추출물 등을 함유해 모근과 모발까지 한 번에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블랙포레 샴푸 선물세트는 포장재에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상·하단 케이스를 일체화해 쇼핑백 등 불필요한 쓰레기를 배출을 줄였다. 블랙포레 샴푸 선물세트는 블랙포레 직영몰, 쿠팡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