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손보, ‘해외여행보험’ 출시 1주년 기념...보험료 추가할인

2024-07-09     이예린 기자
카카오페이손해보험(대표 장영근) ‘해외여행보험’이 출시 1주년을 맞아 재가입 보험료 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할인 혜택은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의 ‘해외여행보험’이 출시된 작년 6월 이후 현재까지 1번 이상 가입한 적이 있는 사용자 대상이며, 기간 제한 없이 인당 한 번 재가입 시 보험료를 추가 5% 할인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 ‘해외여행보험’은 차별화된 맞춤 설계가 가능하다. 필수 가입 담보가 정해져 있는 기존 해외여행보험과 달리, 카카오페이손해보험 ‘해외여행보험’은 사용자가 원하는 보장을 마음대로 더하고 빼서 직접 설계할 수 있다.
 

예를 들어 30대 남성 1인 기준 3일간의 일본 여행에서 식중독만이 걱정된다면, 해당 보장만 선택하고 30원짜리 보험을 만들 수도 있고, 상해나 아팠을 때, 휴대품 손해 등 다양한 보장을 모두 받고 싶다면 1만2280원짜리 보험을 가입할 수도 있다.

출국 직전 빠르게 보험에 가입해야 하거나 직접 설계하는 방식보다 정해진 플랜 중 고르는 것이 편한 사용자는 ‘추천해주세요’를 통해 카카오페이손해보험 사용자 통계 기반으로 플랜을 추천 받는 것도 가능하다.

향후 카카오페이손보는 1개월 이상 여행하는 고객들도 가입할 수 있는 장기해외여행보험 상품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장기해외여행보험은 기존의 해외여행보험에서 제공했던 서비스를 모두 동일하게 제공하면서도 더 가입이 쉽고 간편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장영근 카카오페이손보 대표는 "지난 1년 간 카카오페이손해보험 사용자분들의 아낌없는 성원 덕분에 해외여행보험이 지금과 같이 상품, 서비스, 마케팅 등 전 영역에 걸쳐 혁신을 지속할 수 있었다"며 "지금처럼 한 번 써본 사용자가 다시 찾고, 주위에 추천해 줄 수 있는 보험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초심을 잃지 않고 더 좋은 서비스와 혜택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