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누적 판매량 630만 개 돌파"
2024-08-08 정현철 기자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는 잘파세대의 헬시플레저 트렌드인 ‘로우 스펙 푸드’ 수요층을 겨냥해 개발됐다.
기존 미에로화이바의 맛은 살리면서 탄산과 제로 슈거 특징을 더했다. 식이섬유 함유량은 350mL 페트병 제품에 9000mg, 250mL 캔 제품에 6400mg이 포함돼 있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관계자는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누적 판매량 630만 개 돌파에는 1020세대의 제로 탄산 음료 선호 트렌드와 숏폼 등을 활용한 친근한 마케팅이 주효했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은 중국, 몽골 및 싱가포르 등 지역을 중심으로 미에로화이바의 수출을 늘리며 글로벌 시장 진출 속도를 높일 계획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