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탄산감 담은 초록매실 스파클링 제로 출시
2024-08-21 송민규 기자
초록매실 스파클링 제로는 지난 2월 출시된 ‘초록매실 제로’에 탄산을 더한 제품으로 초록매실 제로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됐다. 초록매실 제로는 온라인, 마트 채널 기준 6개월 만에 382만 병 이상 판매됐다.
이번 신제품은 국산 매실 과즙에 탄산감을 더한 것은 물론 유산균까지 함유했다. 초록매실의 맛은 그대로 구현하면서도 ‘제로 칼로리’, ‘제로 슈가’로 만들었다.
웅진식품 주스 브랜드 매니저는 “초록매실은 2020년부터 5개년 연평균 112%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로 최근 ‘제로’ 라인업을 추가해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며 “성원에 힘입어 여름철 상큼하게 즐기기 좋은 스파클링 제품을 선보이게 돼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