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골든블루 쿼츠’ 광고모델로 배우 장기용 선정

2024-10-28     송민규 기자
골든블루는 신제품 '골든블루 쿼츠'의 브랜드 모델로 배우 장기용을 선정하고 본격적인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골든블루는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하이볼 등 위스키를 음용하는 방식이 다양화되고 가정에서 위스키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2030 소비자를 겨냥한 가정용 3세대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를 출시했다.
 
골든블루는 3세대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 출시와 함께 ‘위스키의 새로운 파란을 일으키다, 새.파란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라는 슬로건을 설정하고 성공적인 시장 안착과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배우 장기용을 브랜드 모델로 기용했다고 설명했다.
  
골든블루는 장기용과 함께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광고는 ‘멋 편’과 ‘맛 편’ 2개의 시리즈로 나뉘어 제작됐다.
 
골든블루 박소영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광고를 넘어 젊은 세대와의 감성적 연결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앞으로 '골든블루 쿼츠'의 특장점을 반영한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새로운 위스키 문화를 이끌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