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매트리스 N32, ‘SLEEP SAFETY’ 캠페인 영상 누적 조회수 1600만 돌파

2024-11-25     정현철 기자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 N32는 최근 공개한 자사 ‘SLEEP SAFETY’ 캠페인 영상이 누적 조회수 1600만 회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SLEEP SAFETY’ 캠페인은 소비 행위가 사회에 끼치는 영향에 주목해 ‘안전한 제품만이 세상에 유통돼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이 캠페인은 그간 침대·가구업계에서 소홀했던 환경오염 문제를 부각시키면서, 수명을 다한 제품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시사점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브랜드 엠버서더인 더미(인체 모형)가 플라스틱 쓰레기 위에 누워 있는 모습과 청정 자연 지역으로 유명한 아이슬란드에서 있는 모습을 극명하게 대조해 보여주고 있다.

N32 측은 “캠페인에서 '라돈·토론, 환경호르몬 검출 없는 전 제품 안전 인증', '아이슬란드 천연 소재 국내 최초 비건 매트리스' 등 직관적인 메시지가 나타나며 N32 매트리스의 차별성과 특장점을 어필한다”고 설명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