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가장 긴 미인 다리..한영의 초미니와 청바지 착용 모습"

2008-02-06     스포츠 연예팀

 

                                           

우리나라에서 다리가 가장 긴 여성 연예인은? 답은 여성그룹 'LPG' 출신 방송인 한영(27)이다.


한영은 여성으로서는 드물게 180cm에 육박하는 큰 키에 다리 길이는 무려 112cm.



한영은 모 케이블TV 오락프로그램에서 '다리가 긴 여성 연예인 1위'로 뽑혀 명실공히 '롱다리 1위'를 공식 인정받았다.


이같은 다리 길이는 공교롭게도 모델 출신의 몸짱 배우 강동원과 똑 같아 인터넷에선 "한영과 강동원의 공통점은 112cm"라는 우스개가 소리도 퍼지고 있다. 


한영은 다리 길이뿐 아니라 늘씬한 몸매도 자랑하고 있다. 최근 파격적인 비키니 화보가 장안의 화제를 모았고 곧 중국으로도 수출될 예정이다. 



 한편, 이날 인터넷에선 한영 외에도 앙코르 방송되는 'Mr. 쎄로의 슈퍼매직쇼 - 내 눈을 믿을 수 없다', 축구 '투르크메니스탄전', '원더걸스'의 멤버 '소희 미니홈피', 각 방송사마다 준비한 '특선영화' '지방 쓰는 법' 등이 인기검색어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었다.


(최근 서울 반포 센트럴시티 밀레니엄홀에서 모델 출신 배우 이선진과 매니저로 활동했던 사업가 김성태씨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를 이유진, 한영(오른쪽)이 밝게 웃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청바지를 입은 다리도 유난히 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