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NH올원뱅크' 서비스 개편... 일상 서비스 확대

2025-02-04     박인철 기자

농협은행은 모바일뱅킹 'NH올원뱅크'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개편으로 ▲전체 상품군의 계좌관리 서비스 확대 ▲비대면 판매 상품 확대 ▲증권, 카드, 보험 등 금융계열사 종합금융 서비스 제공 ▲부동산, 모빌리티, 헬스케어와 같은 생활 서비스를 연계하는 등 고객이 필요한 일상 서비스를 확대했다.

아울러 NH올원뱅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재정립하고 앱 아이콘과 슬로건을 새롭게 변경했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하나의 앱에서 고객의 모든 금융·생활 니즈를 해결할 수 있는 올원뱅크 중심의 슈퍼플랫폼 구축을 완료했다"면서 "내 옆엔 오늘도 NH올원뱅크라는 슬로건처럼 고객이 일상에서 자주 찾는 앱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