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텔리안24, 누적 매출 1조 기념 ‘마데카 크림 리야드 스페셜 기획세트’ 출시
2025-02-05 정현철 기자
센텔리안24는 동국제약의 독자적인 병풀 TECAnology™(테카놀로지)를 적용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2015년 출시 이후 지난해 12월 기준 누적 매출액 1조 원을 기록했다. 같은 기간 대표 제품인 마데카 크림 시리즈는 누적 판매량 6800만 개를 기록했다.
센텔리안24는 이 같은 성과를 기념해 ‘마데카 크림 리야드 스페셜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마데카 병풀 정원에서 피어나는 마음’을 모티브로 기획돼, 일상 속 행복을 함께하는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자는 의미다.
병풀 유래 핵심성분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TECA)에 알카닌 콤플렉스을 함유했고,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 콜라겐, 엘라스틴을 결합한 엘라스틱 3코어 콤플렉스가 더해졌다. 또 유효 성분 안정화로 피부 전달력을 높이는 일명 ‘방패 캡슐’ 기술을 적용했다.
패키지 디자인은 센텔리안24 브랜드 상징인 병풀과 꽃들로 꾸며진 정원에서 동국제약의 독자적인 테카놀로지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하는 연구원의 모습과 정원에서 피어나는 따뜻한 감정을 재해석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