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is, 매출 6000억 돌파...KT고객센터 AI 솔루션 확대 등이 실적 견인
2025-02-10 정현철 기자
KT고객센터, KT플라자, 114번호안내 등 서비스 혁신과 컨택센터사업의 AI 솔루션 제공 확대가 실적을 견인했다는 분석이다.
특히 AICC(인공지능 컨택센터) 사업 성과가 눈에 띈다. A’cen Cloud 상담AP 고도화와 컨설팅 확대 등으로 신규 수주를 확대하고, 금융·공공기관으로 영역을 확장하면서 전년 대비 8% 수익이 증가했다.
한편 당기순이익은 119억 원으로 14.8% 줄었다. 그럼에도 배당 규모는 36억7000만 원으로 전년과 동일하다.
이선주 KTis 대표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디지털 서비스 혁신 파트너로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고, 혁신을 통해 지속 성장 모멘텀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