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고객중심경영' 실천 다짐 발대식 실시

2025-02-17     서현진 기자
▲구본욱 KB손해보험 대표이사

KB손해보험은 개선 과제 등 운영 방향을 공유하고자 '고객중심경영' 실천 다짐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발대식에서 참석자들은 고객중심경영 선언문을 낭독하며 KB손보가 지향하는 고객중심경영의 핵심 가치와 실행 방안, 조직 문화 혁신을 위한 활동을 공유했다.

KB손보는 고객중심경영 강화를 위해 △디지털 혁신을 통한 고객 편의성 증대 △고객 맞춤형 상품 및 서비스 개발 △소비자 보호 및 윤리경영 강화 등의 전략을 지속 추진하고 있다. 또한 KB손보는 고객중심 문화 정착을 위해 '고·마·워'(고객중심 마인드셋 워크숍) 프로그램을 도입해 임직원들이 고객중심 사고를 내재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구본욱 KB손보 대표는 "고객은 우리의 가장 중요한 자산이며, 모든 가치 창출의 출발점이기에 단순한 보험 서비스 제공을 넘어,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로 자리잡아야 한다"며 "끊임없는 혁신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전 임직원이 고객중심 사고를 내재화하고 실천하는 기업 문화를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서현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