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스카이펫', 2025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2025-03-28 서현진 기자
보람상조의 스카이펫은 프리미엄 펫상조 시장과 반려동물 상조시스템을 구축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펫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특히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상조 전 과정에 걸친 소비자 중심의 운영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스카이펫은 보람상조 전문 장례지도사가 반려동물의 장례 절차를 직접 진행한다. 펫 전용관과 단독 추모실을 비롯해 △유골함 △수의 △헌화꽃 △액자 △장례증명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대형 RV 차량에 반려동물의 모습이 꾸며진 스카이펫 전용 차량으로 '찾아가는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 외에 보람그룹 자체 특허 기술로 제작한 생체보석 '펫츠비아' 서비스를 통해 반려동물의 털, 발톱, 유골 등 생체 원료를 오마주(위패)나 주얼리 형태로 제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시상식은 소비 수준 향상 및 브랜드 품질 개선을 위해 소비자 평가를 바탕으로 우수 브랜드를 뽑는다. 여론조사 전문업체 한국리서치가 산업별 브랜드 전략, 품질 및 고객만족도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보람상조 관계자는 "스카이펫이 명품 펫상조서비스로 2년 연속 수상하게 돼 뜻깊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 상조문화를 선진화하고 1500만 반려인에게 차별화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서현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