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i9000 시리즈' 팝업에 8000명 방문...온라인 유통 채널에선 완판
2025-05-20 정은영 기자
지난달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 이번 팝업스토어 '필립스 이노베이션 그라운드'에는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가 준비됐다.
그 결과 해당 팝업스토어에는 총 8000여 명의 방문객들이 발걸음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실제 판매 성과로도 이어졌다. 'i9000 시리즈'는 출시 2주 만에 네이버 등 주요 온라인 유통 채널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특히 플래그십 모델인 'i9000 프레스티지 울트라'는 네이버 쇼핑 등에서 빠르게 완판돼 현재는 예약 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고객 체험을 중심에 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제품 기술력은 물론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다"며 "출시 직후 이어진 온라인 완판 및 예약 배송 상황은 소비자 신뢰와 기대를 보여주는 성과"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