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어린이 음료 '뿌요소다' 누적 판매량 2500만 개 돌파"
2025-06-12 송민규 기자
뿌요소다는 1998년 처음 선보인 어린이 탄산음료다. 업계 최초로 아이들이 한 손에 쥐고 마실 수 있는 소형 페트병(245ml)을 적용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뉴트로 트렌드에 발맞춰 2021년 재출시 됐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팔도 공식 SNS 계정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멜로우빈 굿즈를 증정한다.
김성희 팔도 마케팅 담당은 “‘뿌요소다’는 Z세대에겐 새로움을, 3040세대에겐 추억을 소환하며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뿌요’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