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심볼 UV컷 우산 등 6월 레인템 판매량 128%↑
2025-07-07 이정민 기자
올해 평년보다 빨라진 장마철과 기습 폭우 등이 예고된 만큼, 예년보다 빠르게 다양한 장마철 제품들의 수요가 높아지는 추세다.
단순히 비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장비를 넘어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장마철 패션 아이템들의 인기가 높다.
심볼 UV컷 우산의 6월 판매량은 전년 대비 245.3%증가했다. 이 제품은 방수소재의 이중원단을 사용해 햇빛과 갑작스러운 비에 완벽하게 대응이 가능해 우양산 겸용이 가능하다.
장우산은 풀카본으로 경량성과 내구성을 강화했고 3단 우산은 접어서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편의성이 특징으로 일상은 물론 골프 라운딩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스톰 쉴드 레인 판초는 방수기능에 입체 후드 디테일로 방풍효과와 더불어 꿉꿉한 날씨에도 투습성이 뛰어나 땀이 차지 않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웨더프루프 디테처블 2.5 레이어 레인자켓, 웨더프루프 패커블 아웃포켓 레인팬츠 등의 골프 제품들도 수요가 높다.
레인템 중 슈즈 카테고리의 6월 판매량은 전년 대비 170.5% 이상 증가했으며 이 중 샌들 제품에 대한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젝시믹스는 올해 스타일과 기능성을 강화한 18종(SKU기준)의 샌들을 출시했다. 회사 측은 레디폼 버클 우먼즈 슬라이드는 휴가지와 데일리로도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며 안정적인 쿠셔닝으로 편안함은 물론 키높이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여성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디자인 외에도 실용적이고 활용도가 높은 제품들에 대한 선호도가 두드러졌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여름 장마철을 대비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정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