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패션 크리에이터 ‘스타일힌터’ 모집...나만의 스타일 찾는 방법 제시
2025-08-01 이정민 기자
스타일힌터는 유니클로의 패션 스타일 검색 어플리케이션 ‘스타일힌트’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패션 크리에이터로 자사 제품을 활용해 스타일링 콘텐츠를 제작하고 스타일힌트 및 SNS를 통해 스타일 노하우를 공유하는 활동을 진행한다.
연령과 성별에 관계없이 패션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일반 부문과 KIDS & BABY 부문 중 선택해 지원할 수 있으며 선발된 인원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또한 유니클로가 주관하는 여러 온·오프라인 행사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이번 25FW 시즌의 유니클로 스타일힌터는 이날부터 오는 10일까지 모집되며 본격적인 활동은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코리아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타일힌트’는 유니클로가 자체 개발한 패션 스타일 검색 앱으로 국내에는 지난해 5월 16일 공식 런칭됐다. 이용자는 스타일힌트에 업로드한 스타일 사진을 기반으로 자신에게 어울리는 유니클로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으며 해시태그 검색과 제품 태그 기능, 온라인 스토어 연동을 통해 스타일 탐색부터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정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