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 비대면 전용 시그니처 상품 리뉴얼 출시
2025-09-09 박인철 기자
새단장한 Sh첫만남우대예금은 1인당 최대 가입금액을 3000만 원으로 확대(가입기간 12개월)하고 첫 거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는 첫 거래 가입조건을 완화했다.
우대금리 조건은 ▲수협은행 예·적금 첫 거래고객(가입일 1년 전~가입일 전전월 말일까지 수협은행 예·적금 계좌 미보유 고객) ▲예금 가입 후 ‘스마트폰뱅킹 상품알리기’ 추천 ▲마케팅 안내수단 전체동의 등으로 조건 충족 시 우대금리 포함 최대 연 2.9%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Sh파워챌린지적금은 고객이 직접 원하는 만기일과 적립주기(매일, 매주) 등을 설정할 수 있는 생활패턴 맞춤형 상품이다.
우대금리 조건은 ▲수협은행 예·적금 첫 거래고객(가입일 1년 전~가입일 전전월 말일까지 수협은행 예·적금 계좌 미보유 고객) ▲자동이체 달성율 충족 ▲마케팅 안내수단 전체동의 등으로 조건 충족 시 우대금리 포함 최대 연 6.0%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첫 거래 우대금리 조건에 충족되지 않는 기존 거래고객도 우대금리 조건 중 마케팅 안내수단 전체동의와 자동이체 달성율을 충족하면 최대 연 3.0%의 우대금리가 제공돼 최고 연 5.0%까지 금리를 받을 수 있다.
가입기간은 1개월 이상 최대 7개월 이내이며 본인이 설정한 적립주기에 따라 매주 적립 시 1000원~10만 원 이내, 매일 적립 시 1000원~2만 원 이내로 자유롭게 저축이 가능하다.
Sh첫만남우대예금과 Sh파워챌린지적금은 비대면 전용상품으로 수협은행 모바일뱅킹인 파트너뱅크 앱과 웹뱅킹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