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WTA 500 코리아오픈 2025' 후원…"글로벌 시장 영향력 강화"
2025-09-15 정은영 기자
세라젬은 대회 기간 동안 선수 라운지, 리커버리 존, VIP 라운지 등에 안마가전 ‘파우제 M8 핏’과 혈액순환 및 근육통 완화에 효과적인 의료기기 ‘셀트론 순환 체어’를 비치한다.
‘파우제 M8 핏’은 특허받은 직가열 온열볼, 척추스캐닝 기술과 맞춤 마사지 기술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또 취향과 공간에 맞게 언제든 다양한 컬러, 패턴, 소재의 스타일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세라젬은 국내 유일의 WTA 500 대회가 지닌 상징성,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로서의 주목도를 높이 평가해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
국내 유일 WTA 500 투어 대회인 ‘WTA 500 코리아오픈 2025’은 총상금 약 16억 원 규모의 대회로 세계 랭킹 2위이자 2025년 윔블던 챔피언 이가 시비옹테크를 비롯해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출전한다.
세라젬은 이번 후원을 통해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하여 국제적 인지도를 제고하고 젊은 세대와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가치를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이번 후원은 세라젬의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세계적인 무대에서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중요한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