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신형 무선청소기 ‘엑스포스 9.60’ 출시...핸디형 전환 시 1.1kg

2025-09-26     선다혜 기자

글로벌 주방·가전 브랜드 테팔이 강력한 성능과 편의성을 강화한 무선 청소기 ‘엑스포스 9.60’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본형과 본체 스틱이 구부러지는 플렉스 모델 두 가지로 선보인다.

엑스포스 9.60은 250W BLDC 모터와 분당 1500회 회전하는 소프트롤러를 적용했다. 싸이클로닉 기술을 더해 흡입력을 유지하면서도 공기와 먼지를 효과적으로 분리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무게는 기본형 2kg, 플렉스 모델 2.2kg으로 초경량이며 핸디형 전환 시 1.1kg에 불과하다. 플렉스 모델은 버튼 하나로 스틱이 구부러져 허리를 숙이지 않고 가구 밑까지 손쉽게 청소 가능하다.

▲테팔 무선청소기 엑스포스 9.60. 사진=테팔

10mm 이하 초슬림 엣지 브러시와 LED 조명 브러시가 구석과 어두운 공간까지 깔끔하게 관리하며, 헤파 필터는 0.3㎛ 초미세먼지를 99.9% 차단해 실내 공기를 정화한다. 먼지통과 부속품은 분리 세척이 가능하다.

완충 시 최대 45분 사용 가능하며, 바닥 감지 센서가 먼지 양에 따라 흡입력을 자동 조절해 배터리 효율을 높인다. 또한 스마트 디스플레이로 청소 모드 전환, 배터리 잔량, 필터 관리 알림 등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은 퍼플·화이트, 레드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이지 브러시·소파 브러시·틈새 브러시·LED 브러시·고속 충전 및 보관용 스탠드 등 6종 액세서리가 기본 제공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선다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