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KBO 포스트시즌 직관 티켓·주차권 증정 이벤트 진행

2025-10-16     임규도 기자
쏘카(대표 박재욱)가 KBO 포스트시즌을 맞이해 직관 티켓 및 주차권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포스트시즌 경기의 내야석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티켓 이벤트는 별도의 참여 조건 없이 쏘카 앱에서 응모할 수 있다.

경기별 2명을 추첨해 1인당 2매를 제공하며 티켓은 경기 당일 현장 부스에서 수령할 수 있다. 응모 이벤트는 포스트시즌 기간 동안 진행되는 모든 경기에 적용되며 중복 응모가 가능하다.

주차권 무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쏘카의 온라인 주차 플랫폼 모두의주차장은 대전 한화생명볼파크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주차권을 경기 전날 오전 9시부터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대상 주차면은 8면이며 어뷰징 방지를 위해 100원 결제 후 일괄 환불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월 KBO와 체결한 공동 마케팅 후원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쏘카는 올해 '최다승 예측 행사' 등 프로그램을 통해 KBO 리그 운영을 지원해 왔다. 모두의주차장을 통해 야구장 인근 주차권 공급을 확대했으며 그 결과 고척돔 심야권 구매 건수는 전년 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

안홍기 쏘카 서비스성장그룹장은 "포스트시즌은 야구 팬들이 올 한 해 가장 손꼽아 기다려온 무대인만큼 그 열기를 더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쏘카와 모두의주차장이 준비한 다양한 혜택이 팬 여러분의 가을 야구 관람을 한층 풍성하게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임규도 기자]